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고기듬뿍 우거지 감자탕 밀키트를 먹다.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빨간 국물이 자꾸 생각난다.

그런 생각들의 연장선으로 마트에서 고기듬뿍 우거지 감자탕 밀키트를 하나 집어왔다.

대다수의 밀키트들이 가진 아쉬움이라면 가격대비 양과 구성에 부족함이 느껴진다는 것이다.

하지만 위의 사진과 같이 할인판매를 이용하면 나름 저렴해진 가격에 밀키트를 집어올 수 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라면 그 구성과 양이 나름 만족스러운 수준이 되는 것 같다.

우거지 감자탕 2인분짜리 밀키트에 12590원.

사먹는 것에 비교하면 무척이나 저렴하지만, 사먹는 것에 비교하여 양도 적고 구성도 부족하니 비교적 저렴한 것은 당연하다 할 수 있겠다.

오래 끓여내야 하는 감자탕을 밀키트로 어떻게 하려나 싶었는데, 육수는 당연히 따로 포장이 되어 있었고, 고기 또한 양념이 된 채로 익힌 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었다.

결국은 감자탕임에도 간단히 짧게 끓여 내기만하면 먹을 수 있는 수준으로 밀키트가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고기가 붙은 뼈의 개수 또한 뼈해장국이라 생각하면 납득이 될 정도는 되었다.

가장 중요한 맛은 뭐, 각종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재료가 몽땅 들어갔는데 맛이 없는게 오히려 대단하지 않을까 싶다.

결국은 할인행사가 기준으로 보았을 때 2인분으로 양과 맛이 모두 만족스러운 수준이었다.

이 밀키트, 눈 내리고 추울 때 한번 더 데려와도 좋을 것 같다.

 

 

참이맛 감자탕 블랙, 1.2kg, 2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