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앱테크. 엠브레인 적립금 지급 신청하다.

반응형

 

설문조사 앱테크를 예전부터 틈틈히 하고 있었다.

 

설문조사 앱테크. 패널파워 엠브레인. 출금까지 후기

올해 2월, 자전거를 취미로 시작하면서 앱테크를 함께 시작했었다. 자전거 주행하면서 휴대폰의 흔들림에 맞추어 걸음수도 함께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니, 만보계 기능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still-hungry.tistory.com

과거에 이 엠브레인 앱테크가 정말로 정상 지급이 되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쳤다.

그 결과 10,000원의 출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됨을 확인 했었다.

그 뒤로 지급 신청은 미뤄두고, 하루에 몇건씩 오는 설문조사들 중에 나에게 해당되는 것들을 골라 틈틈히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 왔었다.

그렇게 조금씩 쌓여온 적립금이 어느덧 30,000원이 되어, 두번째 지급신청을 하게 되었다.

 

적립금 확인 창에 들어가보니 지금까지 모은 총 적립금은 40,000원.

전에 10,000원을 빼 먹었으니, 이번에 지급 신청할 금액은 30,000원이 되겠다.

금액을 확인한 후 하단의 적립금 신청하기를 클릭.

 

지급 가능 금액으로 30,000원을 확인 후, 하단의 지급 방식 중 현금이체를 클릭해 주었다.

 

선택 옵션에서 30,000원을 클릭한 후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사전에 등록에 두었던 계좌 정보를 확인한 후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지급일은 신청 즉시 이뤄지지 않고, 한번에 모아서 지급이 되는 구조로 보인다.

매달 15일을 기준으로 앞뒤로 나눠, 두번 지급을 하는듯하다.

 

이번 지급신청 같은 경우에는 15일 이전에 신청을 했기에, 22일이 지급 예정일로 안내 되었다.

일찍 신청한 덕분에 지급 예정일까지 2주 가깝게 남아있는데, 이번에도 이체가 잘 되는지 잊지 않고 확인을 잘 해봐야겠다.